로그인을 해주세요.

커뮤니티 생활속의 문화체험공간, 문화의 집에서는 오늘도 새로운 행복이 시작됩니다.

언론보도

12th 나와유 어린이날축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진접문화의집
댓글 0건 조회 3,514회 작성일 17-05-12 15:16

본문

20170427010185.jpeg

남양주시 문화의집은 어린이날을 맞아 '제 12회 나와유 어린이날 축제'를 개최한다.


문화의집에 따르면 자녀를 둔 부모들이 보다 즐겁게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주민 스스로 고민하고 기획해 보자는 의도로 시작된 '나와유 어린이날 축제'는 해를 거듭할수록 주민참여와 관심이 높아져 대표적인 마을축제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올해는 어린이음악극 '피터와 늑대', 마당극, 마술, 놀이박스, 음악테라피 체험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으며, 특히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행사로 '반짝반짝 동요제'와 남녀노소가 참여해 '딱지왕'을 뽑는 대회를 기획해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식사 선물권, 각종 할인권과 자전거, 과자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하여 부모와 자녀 모두가 풍성하고 행복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나와유 어린이날 축제'는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접읍 해밀공원에서 진행된다.



제목제12회 나와유 어린이날 축제
기간2017-05-05 ~ 2017-05-05
장소진접읍 해밀공원담당부서

제12회 나와유 어린이날 축제  
“어린이날에는 모두 해밀공원으로 나와유!!!!”  

ㅇ일      시 : 2017. 5. 5.(금) 11:00 ~ 16:00 
ㅇ장      소 : 남양주시 진접읍 해밀공원 
ㅇ참석인원 : 약 3,000명 
ㅇ주요행사내용 
   - 어린이 음악극 “피터와 늑대" 
   - 도전!! 동요100곡 "반짝반짝 동요제"  
   - 딱지왕 선발대회 
   - 그외 마술, 놀이박스, 음악테라피 체험 등  
ㅇ주    관 : 남양주시 문화의집 

※ 자세한 사항은 붙임자료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남양주시 풍양보건소(소장 윤경택)는 5월 5일 어린이 날을 맞아 진접읍 해밀공원에서 어린이 건강체험관을 운영 할 계획이다. 최근 생활습관병인 만성질환이 증가하고 건강생활실천의 필요성이 무엇보다 중요해 짐에 따라 어렸을 때부터 건강생활실천 습관이 형성되도록 하기 위함이다.

이 날 행사는 진접읍 주민자치센터의 “나와유” 축제와 함께 어우러져 건강체험은 물론 먹거리, 볼거리, 놀거리가 풍부해 가족이 함께 편안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체험관에는 비만, 영양, 운동, 절주, 금연등 다양한 어린이 체험행사와 함께 최근 승격한 풍양보건소의 다양한 보건사업 홍보도 함께 이루어진다. 

어린이 영양교육 체험존에는 자가발전자전거로 믹서기를 돌려 천연바나나우유를 시음하면서 바나나 맛을 낸 우유와 천연바나나 우유의 맛과 영양성분을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음주가 가져오는 신체질병의 위험을 재미있는 다트던지기 게임으로 알아볼 수 있다. 

또한 흡연으로 인해 주로 발생하는 만성폐쇄성호흡기질환을 빨대를 통해 간접체험함으로 흡연의 무서움을 알고 나중에 어른이 되어도 담배를 피우지않겠다는 금연의지를 키워줄 수 있어 가족 모두의 건강생활실천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체험관 행사는 5월 5일‘나와유 어린이날 축제’행사장 진접 해밀공원에서 오전11시 부터 오후4시까지 진행되며 문의는 풍양보건소 건강증진팀으로 하면 된다. 

< 저작권자 © 뉴스타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KNS뉴스통신=김정일 기자] 남양주시 문화의집(관장 조미자)은 어린이날을 맞아 ‘제12회 나와유 어린이날 축제’를 개최한다.

자녀를 둔 부모들이 보다 즐겁게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주민 스스로 고민하고 기획해 보자는 의도로 시작된‘나와유 어린이날 축제’는 해를 거듭할수록 주민참여와 관심이 높아져 대표적인 마을축제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올해는 어린이음악극 ‘피터와 늑대’, 마당극, 마술, 놀이박스, 음악테라피 체험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행사로‘반짝반짝동요제’와 남녀노소가 참여하는‘딱지왕’을 뽑는 대회를 기획해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식사 선물권, 각종 할인권과 자전거, 과자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해 부모와 자녀 모두가 풍성하고 행복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도록 신경 썼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을이 무대가 되어 펼치는‘나와유 어린이날 축제’는 오는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접읍 해밀공원에서 진행된다. 

                   

김정일 기자  jikim2066@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종TV-세종TV] 남양주시 문화의집은 어린이날을 맞아 ‘제 12회 나와유 어린이날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녀를 둔 부모들이 보다 즐겁게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주민 스스로 고민하고 기획해 보자는 의도로 시작된‘나와유 어린이날 축제’는 해를 거듭할수록 주민참여와 관심이 높아져 대표적인 마을축제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올해는 어린이음악극 “피터와 늑대”, 마당극, 마술, 놀이박스, 음악테라피 체험 등 풍성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특히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행사로“반짝반짝동요제”와 남녀노소가 참여하여“딱지왕”을 뽑는 대회를 기획하여 색다른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한 식사 선물권, 각종 할인권과 자전거, 과자 등 푸짐한 선물도 준비하여 부모와 자녀 모두가 풍성하고 행복한 어린이날을 즐길 수 있도록 신경 썼다는 후문이다.

한편 마을이 무대가 되어 펼치는‘나와유 어린이날 축제’는 오는 5월 5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접읍 해밀공원에서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세종TV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284232_165049_52.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